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에서 화면 좌표를 가지고 터치 동작을 실행할 수 있는 API 가 있을까요?

0 추천
PC <-> 안드로이드 간 소켓 통신으로 원격 연결 툴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PC에서 보여지는 모바일 화면을 마우스로 액션을 취하면(다운, 무브, 업) 해당 액션을 모바일 쪽에 그대로 재생 시키고 싶은데, 찾아본 바로는 접근성 서비스를 이용한 GestureDescrption API가 있더라구요. 해당 객체에 addStroke를 하는데, 이때 Path 객체를 만들어 해당 Path 객체에 넣은 그대로 터치 이벤트를 재생 시키는 것 같습니다.

일단 좌표에 따라 터치 이벤트를 구현하는 것은 성공 했는데, 아무래도 path 에 내용을 넣고 그 이벤트 대로 진행하다 보니, 원하는 이벤트가 그대로 동작하진 않는 것 같아서 혹시 터치 동작 실행에 관한 다른 API 사용 경험이 있으실까 하여 질문 드립니다.

제가 더 찾아본 바로는 삼성에서 제공하는 Knox 의 remoteInjection이 있던데, knox 같은 경우는 사용 절차가 좀 복잡해서 당장 사용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혹시 이 두가지 말고도 다른 관련 API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실까요?
뉴비개발자 (280 포인트) 님이 2022년 8월 11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