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플러터 교재와 다트 언어 교재 추천해주시겠어요?

0 추천
플러터 교재는 이미 찜해두고 구입하려는게 있지만 보다 더 많은 책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1) 플러터 교재 중에 내용이 실한 것을 영어 원서든 한글책이든 추천해주시겠어요? 예제 프로젝트가 잘 나온 것이면 좋구요. 플러터로 프로그래밍할때 워크플로우 같은게 잘 나온 것도 좋습니다. 다트에 대해서는 일단 문법 요소를 잘 짚어주면 좋은데 책 전체에서 비중이 적게 나와도 괜찮습니다. 다트 언어만 해설된 교재를 따로 구할 예정이라 플러터 책은 플러터에 실하게 되어 있으면 하네요.

(2) 다트 교재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찾아보니 한국어 책은 없는 것 같은데 아마존에서 찾아보니 개인출판 책도 꽤 많고 메이저 출판사에서 출판한 책도 많던데 혹시 구입하신 분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일단 웹문서만 찾아 읽어도 개발에 적응은 되는데 종이책으로 보고 웹문서는 재인용으로 하고 싶습니다. 경험자분들의 추천 기다립니다 ^^;;
청색공책 (500 포인트) 님이 2022년 11월 27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별도의 교재도 좋지만, 역시나 플러터 사이트 만한 게 없어 보이네요. 필요한 내용도 웬만하면 다 있구요. 찾아보시면 추천도서 목록도 있구요.

https://flutter.dev/

https://docs.flutter.dev/resources/books

이 사이트를 html을 다운로드 받거나 PDF로 해서 보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https://flutter.dev/learn 하단에 보시면 Join the community라는 섹션이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도 가입할 수 있고 Slack채널같은 곳에 가입하시면 실시간으로 Flutter팀이나 개발자들에게 필요한 질문도 하실 수 있습니다. 제대로 배우시고 싶다면 이런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park (227,470 포인트) 님이 2022년 11월 27일 답변
링크도 해주시고 친절하신 조언 감사드립니다 ^^ 알려주신 사이트는 알고 있었지만 추천도서 목록도 있다니 감사히 찾아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