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파이어베이스 구글 로그인 관련

0 추천
https://goatlab.tistory.com/1120

 

처음 개발한 환경에서는 구글 연동 잘되고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는데 다른환경에서 깃 클론해서 로그인 하면 왜 튕기는지 영문을 모르겠네요.

같은 메일로 진행했습니다.
enerigpy (2,110 포인트) 님이 2023년 1월 17일 질문
에러의 원인이 너무 모호합니다. 최소한 관련코드와 에러로그 정도는 올려주셔야 원인을 짐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java.lang.RuntimeException: Failure delivering result ResultInfo{who=null, request=1473696760, result=0, data=Intent

이거입니다!
ResultInfo.result = 0은 https://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app/Activity#RESULT_OK
에 나온 것 처럼 성공이란의미인데, Exception이 발생했다는 startActivityResult 를 호출하는 부분과 결과를 받는 부분 둘 중에 뭔가 문제가 있을 것 같습니다.
에러로그를 한라인 말고 님의 소스코드가 명시된 부분과 관련된 코드를 같이 올려보세요. 위처럼 에러 한라인으로는 원인 파악이 어려워요.
그리고 필히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어서 한단계씩 디버깅을 해보세요. 이게 제일 빠른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startActivityResult 를 호출하는 함수는 선언하지 않고 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처음 실행 성공한 환경에서는 잘됩니다.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