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다이얼로그 질문 드립니다.

0 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얼로그에 대해서 한가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지금 다이얼로그를 커스텀하여 EditText로 숫자를 얻어서 저장하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다이얼로그에서 입력하는 EditText 는 필수 적인것으로

꼭 입력되야 앱이 실행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꼭 EditText에는 값이 들어오고 다이얼로그를 벋어나야된다는 말이죠.

 

1) 다이얼로그의 EditText 에 값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꺼지지않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2) 다이얼로그가 띄어졌을때 다이얼로그의 바깥영역을 터치하면 다이얼로그가 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3월 6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void setCancelable(boolean flag)
Sets whether this dialog is cancelable with the BACK key.
 
 

 

void setCanceledOnTouchOutside(boolean cancel)
Sets whether this dialog is canceled when touched outside the window's bounds.

첫번째는 일단 백키로 다이얼로그 꺼지는거 막으시고

그다음은 다이얼로그를 끄는방법은 버튼눌러서 끄는거 밖에 없으니.. 거기서 에디트텍스트값 체크해주시고

두번째는 저거 쓰심대요

건방진프로그래머 (26,63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6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