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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사용시 비디오 영상 출력 하기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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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이전에도 한번 질문을 올렸었는데 답변을 못구하고 계속된 구글링으로 GLSurfaceView를 사용하면서 VideoView를 사용하도록 하긴 했는데..좀 다른 방법으로 가보고 싶어서 질문해봅니다.

 

http://sudarnimalan.blogspot.kr/2012/06/android-play-video-on-top-of.html

위 사이트를 참고했는데 소스(위 링크에 있습니다)를 보면 갤러리의 비디오를 선택해서 재생하도록 했더라구요. onActivityResult 를 이용했습니다.

헌데 저는 한개의 액티비티에서 모두 처리하고 싶다는게 목표거덩요.

그냥 간단히 설명하면. 액티비티의 onCreate 에서 frameLayout을 만들고, GLSurfaceView, VideoView를 frameLayout에 addView 합니다. 그 후 setContentView해서 액티비티에 frameLayout을 세팅하죠.

그리고 버튼을 누르면 갤러리 선택 액티비티로 넘긴후 결과값을 받아서 영상을 플레이 시킵니다.

물론 잘 돌아갑니다.

 

헌데 저는 setContentView까지는 같고, 바로 플레이를 시켰거든요. 헌데 소리만 나오고 영상이 뒤로 숨어버립니다.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서피스뷰를 frameLayout에 먼저 addView, 뒤에 VideoView를 addView 시켰습니다.)

꼭 액티비티를 넘어갔다 다시와야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바람처럼살리라 (37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6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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