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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소켓통신 시간동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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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첨으로 글 남기네요.

안드로이드 소켓통신으로 영상 처리 전송 처리 개발중인데.  개발중에 궁금한게 있어 글남깁니다.

소켓통신중에 서버와 클라이언트간에 시간동기화 처리 후 데이터 송 수신 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안드로이드에서 시간동기화 처리를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전혀 몰라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시간 동기화를 하려면 서버 측 시간을 클라이언트 쪽으로 보내어 클라이언트 시스템 시간을 서버 시간과 동일하게 해야 하는건지 아님 다른 방법으로 하는 건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자세한 설명과 안드로이드 관련 예제 코드 좀 부탁 드릴게요 ㅠ.ㅠ
간지남대니 (180 포인트) 님이 2013년 8월 13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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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에서의 시간은 시스템시간인데 임의적으로 변경하는 것 보다 

서버측 시간과 비교해서 가감한후 해당 영상 전송 처리 된 객체에 임의의 장소에 비교된 시간을 넣는게 낫지 않을까하는

제 소견입니다.

 

그리고 꼭 맞추셔야겠다면

http://www.androidside.com/bbs/board.php?bo_table=B49&wr_id=60282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eojey&logNo=90155199830

참고해보시길.

홍그리 (1,560 포인트) 님이 2013년 8월 13일 답변
일단 친절한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죄송한데. 홍그리님께서 말씀하신 "서버측 시간과 비교해서 가감한후 해당 영상 전송 처리 된 객체에 임의의 장소에 비교된 시간을 넣는게 낫지 않을까하는"  <--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만 자세하게 설명 좀 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도저히 감을 못잡아서 ㅠ.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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