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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서버 제작시 쓰레드 풀 사용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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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게임서버 제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어려운 부분을 많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질문은,
 
서버내에서 처리하는 부분은 크게
 
01. 클라이언트 패킷 수신,
02. 게임로직처리(충돌, 공격, 이펙트, 스코어 등) 후 클라이언트로 패킷 전송,
03. db 접속(게임초기 접속시 가장 오래 커넥하지만 처리량이 매우 적습니다.)
 
등 크게 3가지가 있는데요.
 
이 모든 부분을 하나의 쓰레드 풀로 처리하는게 맞는지,
 
쓰레드간 데이터 전송시 핸들러를 이용하여
3가지의 각각의 용도에 맞는 쓰레드 풀 3개로 처리하는게 맞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쓰레드풀 잘되어있는 오픈 라이브러리 있을까요?
 
답변감사드립니다.
 
p.s. 쓰레드풀 하나로 다 처리한다면 문제점이 있나요???
      자바 프로젝트도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처럼 log 출력할때, tag사용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앱개발잼나 (1,450 포인트) 님이 2013년 8월 16일 질문
앱개발잼나님이 2013년 8월 16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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