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OpenGL ES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지도를 한번 그려볼려고 합니다(타블렛 기준)
조금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제가 S-57데이터를 파싱하여 이를 이용해 해양지도를 그려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궁금한점이 이 데이터는 모든 좌표가 위도경도(8382714) 이런식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OpenGL ES 에서는 모든 포인터는 float형인 1.0f, 1.1f, 1.2f.......1,xf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는걸로 아는데요
이를 어떻게 단위환산을 할수가 있을까요? 아니면 캔버스의 최대 크기를 지도 축적(1:25000)이런식인것을 잡아야하나요?
궁금해서 질문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