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설정값을 저장한 후
앱 내 다른 액티비티에서 그 설정값을 읽어와 다른 설정값을 저장하거나
다른 동작을 취하는 구문을 작성 중입니다.
통신 어플리케이션이라 대략 sa 09 00 02 10 20 sb 이런 형태의 byte 배열 패킷을 사용하는데
패킷 내 의미있는 값인 10 20을 저장하기 위해
현재는 fileoutputstream을 뚫어 String 형태로 "10 20"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문제는 다른 액티비티에서 그 쓴 파일의 내용을 다시 읽어올때인데요,
스트링으로 저장한 것이다 보니
각 바이트의 숫자 두 개들이 전부 하나하나의 캐릭터로(?) 써져서
한 바이트 안에 도로 저장하기가 곤란합니다.
1. 스트링으로 파일 아웃된 "10 20"을 똑같은 의미의 byte 배열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프리퍼런스를 저장한다고 쳤을때,
다른 앱 액티비티간이 아니라 내부에서 접근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처음음 선언한 액티비티 말고 다른 액티비티에서는 프리퍼런스 이름을 못 찾더라구요.
3. 앱에서 저장해야할 데이터가 세 종류정도 되는데 이때 프리퍼런스 선언은 같은 파일에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