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OpenGL ES 를 사용해서 해양지도를 그려보고 있습니다.
이상한 점을 하나 발견했는데
draw 시점에 DrawArray로 그려진 오브젝트들은 무조건 가장 마지막에 그려진 오브젝트만 그려집니다.
그래서 방법을 찾던 중 DrawElements로 모두 인덱스 잡고 그렸더니 제대로 모든 오브젝트가 그려집니다.
여기서 나오는 질문이
1. 왜 DrawArray로 그려진 것들은 중복 그림이 안되는 것인가요? 코드상의 문제인것 같은데 필요하시면 올려 드리겠습니다.
2. 원을 그려보려고 하는데 DrawElements로 정점(indices)을 잡기가 너무 힌듬니다;; 이에 대한 힌트를 조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