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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OpenGL ES 객체배열 한번에 그리기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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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그리기 클래스 하나로 여러개의 객체를 찍어냈습니다..

 

좌표는 제가 생성할때마다 버텍스와 인덱스를 임의로 집어넣게 만들었습니다. 즉 모든 개체의 위치는 다릅니다.

 

이를 객체배열로 만들어서 보관중인데 여기서 질문이조금 있습니다.

 

Q. OnDrawFrame에서 거의 1초당 20번정도씩 드로잉 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객체배열을 한꺼번에 유동적으로 그려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이 계속해서 실행되는 메소드 안에서 for문을 돌려서

for(int i=0; i<객체배열.length; i++){

객체배열[i].draw(gl);

}

이런식으로 계속 그리게 하자니 메모리테러수준일꺼 같고...... 객체배열을 담는 그릇을 하나 만들어 그 그릇을 일관적으로 그려야 하나요? 웃긴건 사실 위 방법대로 해도 이전에 그려진 객체의 그림은 지워지고 가장 마지막 객체배열에서 그린 그림만 남습니다 ㅎㅎ;;

 

고수님들의 조언을 요청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10월 2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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