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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팡처럼 게임 시작전에 3 2 1 숫자 이미지 출력되면서 카운트를 세게 한 후 사라지게 하려는데 어떠한 방식으로 구현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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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숫자 이미지가 출력되고 3 2 1 로 초마다 이미지가 변경 되면서 1이 카운트 되고나선 이미지가 전부 사라지고 게임이 시작되는 식으로 구현해보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ㅠ ㅠ
싸커킥 (120 포인트) 님이 2013년 10월 12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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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식으로 답변을 달아드려야 할지 감이 안옵니다.. ㅠ ㅠ

어디까지 기술을 가지고 계셔서 어디부터 설명해 드려야 하는지도 감이 안옵니다.. ㅠ ㅠ

 

아주 크게 설명해 보자면

Thread 하나 돌려서 1초씩 sleep 거시면서 handler 날려서 이미지를 변경하면 될것 같은데요...

 

걍 막 짜본다면

  new Threa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try {
     handler.sendEmptyMessage(3);
     Thread.sleep(1000);
     handler.sendEmptyMessage(2);
     Thread.sleep(1000);
     handler.sendEmptyMessage(1);
     Thread.sleep(1000);
     handler.sendEmptyMessage(0);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android.util.Log.e("ErrorTag", "", e);
    }
   }
  }).start();

////////////////////////////////////////////////////////

 protected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uper.handleMessage(msg);
   switch (msg.what) {
   case 3:
    //TODO: 3이미지
    break;
   case 2:
    //TODO: 2이미지
    break;
   case 1:
    //TODO: 1이미지
    break;
   case 0:
    //TODO: 시작
    break;
   }
  }
 };

 

뭐 대충 이런식요?

밍이~ (5,780 포인트) 님이 2013년 10월 13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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