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애드몹 수익금 송금 수수료에 관한 질문이요!!

0 추천
안녕하세요 펍 눈팅만하다가 글올리게되었네요 ㅎㅎ

애드몹 수익금 송금 수수료에 관해 궁굼한게 있어서요.

여기저기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글을 보았는데요.

 

- Admob 결제시 Paypal 과 ACH/Wire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할 수 있다. - ACH/Wire 를 사용할 경우, Admob 은 100$ 이상일 경우만 송금을 수행하는데, 이 때 50$의 송금 수수료 + 환전수수료 3.5% + 국내은행에서는 수취금액이 100$ 이상일 경우 1만원의 수수료. 100$ 이하일 경우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지급기간은 약 2주 정도 소모된다. - Paypal 을 사용할 경우, 15만원 이하의 금액에 대해서는 1,500원의 수수료가, 15만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서는 송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하지만 환전수수료 2.5~3.5% 는 발생한다. 지급기간은 약 2주 정도 소모된다. - 결론적으로 Paypal 이 수수료는 더 저렴한 편이다.

 

이해가 좀 안되는게 페이팔은 이해되는데 ACH/Wire 일경우 수수료가 좀이해가 안되네요.

요번에 페이팔로계속하다가 ACH/Wire 로 바꾸었는데 위에 글같은경우 50&의 송금 수수료+환전수수료3.5%+ 국내은행 수취금액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182달러를 송금받았는데요.

은행에서 전화와서 그냥 182달러 수수료 만원이에요 그리고 끝이던데 50$와 송금수수료와 환전수수료는 언제나가는건가요? 애드몹에서 은행으로 송금할때 애드몹에 남겨져있는 수익금 50$+182달러의3.5%가 빠지고 182달러는  송금되는건가요?

자세히점 알려주세요 ㅜ 은행이 좋은지 페이팔이 좋은지.. 수익금도적은데 수수료너무 아깝네요.

답변좀 잘 부탁드립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10월 16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