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class Scoring {
public final static int MAX = 100;
public final static int EMPTY = 0;
static int stack[] = new int[MAX];
static int top = 0;
public static int _1p = 0;
public static int _2p = 0;
public static String p1Score = "0";
public static String p2Score = "0";
public static int p1Game = 0;
public static int p2Game = 0;
static int Win = 0;
static boolean tieBreak = false;
static void ruleMain(int buttonClick)
{
//int inputBack;
if(buttonClick==3){
int popRet;
popRet = Pop();
if(popRet==1){
_1p--;
if(_1p<0){
_1p = 0;
}
System.out.println("1p :"+_1p);
WinSearch();
}
else if(popRet==2){
_2p--;
if(_2p<0){
_2p = 0;
}
System.out.println("2p :"+_2p);
WinSearch();
}
}
//////////////////////////////////////
/* Stack */
static void Push(int data){
int push;
if(!isFull()){
push = stack[++top] = data;
System.out.println(push);
//System.out.println(data);
}
else{
System.out.println("Stack Error");
}
}
static int Pop() {
int ret = 1;
if(!isEmpty())
ret = stack[--top];
System.out.println(ret);
return ret;
}
static Boolean isEmpty() {
if(top == EMPTY)
return true;
return false;
}
static Boolean isFull() {
if(top == MAX-1)
return true;
return false;
}
}
블루투스리모컨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점수를 올리고 실행취소 하는 기능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1p의 점수를 2번 올리고 2p의 점수를 2번 올리면 로그캣에
1
0
1
0
2
0
2
0
이렇게 뜨고 이상태에서 실행취소 버튼을 한번 누르면 맨 마지막에 올라갔던 2p 점수는 그 전 점수로 내려가고
한번 더 누르면 로그캣에 0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리고나서 한번 더 내리면 2p점수 내려가고
이런식으로 두번 눌러야 실행취소가 되는데 한번만 눌러서 실행취소 시킬 수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