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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로직 문제 입니다 (블럭 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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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faceview를 이용해 게임을 개발하려고 합니다. 메인 기능은 랜덤으로 블럭(색깔만 다른 모양 같음)을 생성하여
같은 색이면 없어지는 게임입니다. 이때 블럭을 생성하고 맵의 하단에 도착하면 새로운 블럭이 생성되게 하려고 하는데 로직을 잘 모르겠습니다.  조그만한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구운란 (540 포인트) 님이 2013년 11월 1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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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만들어달라는 질문과도 같습니다.

이런 부분을 만들다보니 이런 버그가 생겼습니다. 정도의 질문도 아니고

이 질문이 얼마나 광범위한 질문인지 아셔야 합니다.
바야바 (3,840 포인트) 님이 2013년 11월 1일 답변
안녕하세요 바야바님
질문이 너무 광범위했네여 ㅜ 저는 그냥 프로젝트한분들이 블럭 생성을 어떻게 로직을 짜는지 궁금해서 조언 부탁드리는 건데 소스를 얻는 질문으로 이해가 되는 모양이군요 ㅜ 그리고 바야바엔진을 사용한 예제 소스를 잘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제 엔진을 쓰시면 10차 세미나 예제 같은걸 보면 원하시는 로직은 얻으실 수 있을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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