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오류보고 질문입니다 ㅠㅠ

0 추천

저희 게임이 출시되었는데, 안드로이드 일부 기종에서 크래쉬가 발생한다고 오류보고가 접수되었습니다.

그런데 로그로만 봐서는 어디를 손봐야하는 것인지 도통 감이 잡히지가 않네요..ㅋ
혹시 이런로그가 나왔을때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아시는분계시다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유니티와 NGUI최신버전을 사용하여 제작했습니다.
 

java.lang.Error: FATAL EXCEPTION [GLThread 2430]
Unity version : 4.2.2f1
Device model : samsung SHV-E170S
Device fingerprint: samsung/jaguars/jaguars:4.1.2/JZO54K/E170SKSJMC1:user/release-keys

Caused by: java.lang.Error: signal 11 (SIGSEGV), code 1 (SEGV_MAPERR), fault addr c882c938
Build fingerprint: 'samsung/jaguars/jaguars:4.1.2/JZO54K/E170SKSJMC1:user/release-keys'
Revision: '18'
pid: 30845, tid: 30859, name: UnityMain >>> com.gamebrain.rpoker <<<
r0 5fbf515e r1 5fbf515c r2 c882c938 r3 00000006
r4 00000006 r5 c882c938 r6 c882c938 r7 0001000d
r8 00000000 r9 00001403 sl 51d3c708 fp 00000001
ip 00000405 sp 5fbf5100 lr 58d4f587 pc 58d4f03a cpsr 0000000b

at libGLESv2_adreno200.neon_pld_min_max_16(neon_pld_min_max_16:5)
at libGLESv2_adreno200.cache_vertex_elements(cache_vertex_elements:46)
at libGLESv2_adreno200.qgl2DrvAPI_glDrawElementsInstancedXXX(qgl2DrvAPI_glDrawElementsInstancedXXX:264)
at libGLESv2_adreno200.qgl2DrvAPI_glDrawElements(qgl2DrvAPI_glDrawElements:6)
at libGLESv2_adreno200.glDrawElements(glDrawElements:10)
at libunity.003af708(Native Method)
at libunity.003b1708(Native Method)
at libunity.00221ae4(Native Method)
at libunity.00221b4c(Native Method)
at libunity.00213880(Native Method)
at libunity.00134bbc(Native Method)
at libunity.00136e28(Native Method)
at libunity.0013b638(Native Method)
at libunity.00144864(Native Method)
at libunity.00164d24(Native Method)
at libunity.00168d24(Native Method)
at libunity.002c941c(Native Method)
at libunity.002c9dd0(Native Method)
at libunity.003f6304(Native Method)
at libunity.003f63a8(Native Method)
at libdvm.dvmPlatformInvoke(dvmPlatformInvoke:112)
at libdvm.dvmCallJNIMethod(unsigned int const*, JValue*, Method const*, Thread*)(dvmCallJNIMethod:360)
at libdvm.00028820(Native Method)
at libdvm.dvmInterpret(Thread*, Method const*, JValue*)(dvmInterpret:180)
at libdvm.dvmCallMethodV(Thread*, Method const*, Object*, bool, JValue*, std::__va_list)(dvmCallMethodV:272)
at libdvm.dvmCallMethod(Thread*, Method const*, Object*, JValue*, ...)(dvmCallMethod:20)
at libdvm.00054b27(Native Method)
at libc.__thread_entry(__thread_entry:48)
at libc.pthread_create(pthread_create:172)

 
오라버닝 (120 포인트) 님이 2013년 11월 10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