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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기반 Android App 에서 Facebook 연동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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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공개된 Facebook SDK For Unity3D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여러 키워드로 구글링을 해봤지만 아직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장 처음인 Init부터 막혀버렸습니다

아래는 Facebook 개발자 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얼대로인 짧은 코드입니다.

	void Update () {
		if(!Init_isdone)
		{
			CallInit();
		}
	}	

        private bool Init_isdone = false;
	private void SetInit()
	{
		Init_isdone = true;
		FBStatus = "Init Susseced";
	}
	private void OnHideUnity(bool isGameShown)
	{
		if(!isGameShown)
		{
			Time.timeScale = 0;
		}
		else
		{
			Time.timeScale = 1;
		}
	}
	public void CallInit()
	{
		FB.Init(SetInit,OnHideUnity);
	}

이 코드로 유니티에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인잇 후에 로그인까지 되지만

apk로 만들어 휴대폰에 설치하면 Init이 호출이 되지 않더군요

제가 사용방법을 알지못해서 그런지 위 코드가 맞는지도 모르겠네요

혹 사용 방법을 아시거나 적혀있는 블로그 주소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bsolute91 (170 포인트) 님이 2013년 11월 14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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