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rtDialog.Builder select=new AlertDialog.Builder(this);
select.setTitle("단어를 선택해주세요.");
select.setItems(words,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sWord=words[which];
if(sWord==""){
AlertDialog.Builder alert = new AlertDialog.Builder(this);
alert.setTitle("단어입력");
alert.setMessage(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세요!\n");
final EditText input = new EditText(this);
alert.setView(input);
alert.setPositiveButton("OK~",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Button){
sWord=input.getText().toString();
sWord.toString();
}
});
alert.setNegativeButton("다시 선택",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Button){
}
});
alert.show();
startGame(iPlayerN, sWord);
}
}});
select.setNegativeButton("취소", null);
select.show();
학교 과제로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뭘 만들고 싶냐면
처음에 단어 목록을 여러개 주는 dialog박스가 뜨고 그 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앱에서 주는 목록중에 단어가 없이 비어있는 칸이 있을수도 있는데 만약 빈 칸을 선택하면 대신할 단어를 입력하게하는 dialog박스를 뜨게 하고싶습니다.
그런데 위에대로 하니까 if 문 안에 AlertDialog.Builder alert= new AlertDialog.builder(this);
하고 final EditText input = new EditText(this);
위의 두 부분에서 똑같은 에러가 발생됩니다.
에러메시지는
The constructor AlertDialog.Builder(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is undefined
이렇게 뜨네요.. 근데 뭘 정의를 안해줬다는건지 좀 이해가 안가서요 ㅠ
도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