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 클래스 A가 있고 B가 있습니다. 둘다 Top이라는 클래스를 상속 받고있구요.(classA extend Top 이런식으로)
제가 실행하고 싶은 함수는 A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산 함수(더하기/빼기 등)라고 하면..
B에서 두 숫자를 입력한후, 더하기 버튼을 누르면 A의 함수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단, B에서 A로 넘어왔다는 확인이 되어야 더하기 기능을 실행해야 하고요, 그렇지 않으면 skip합니다..
어떻게 하면 B에서 A로 갔다는걸 증명?)할수있을까여..변수를 하나 둬서 그 변수의 값이 1이면 더하기를 실행하고
0이면 더하기를 실행하지 않게끔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제가 짠 코드의 로직을 대충 보여드리자면..
classB
switch(v.getId())
{
case R.id.add: //더하기 버튼
int a,b; //계산할 두 값
//어쩌구저쩌구..(이 두개의 값은 static 변수로 뒀습니다...)
int test = 1; (static)
A의 더하기 함수로 이동하고 싶음.
}
----------------------------------------------------------
classA
oncreate
등등등...
public void myhamsu(int a ,int b) //더하기,빼기 등을 실행하는 함수.
{
if(test==1) //class B에서 더하기 버튼을 누를 때 값을 1로 줌
{
더하기
}
else
{
빼기
}
}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요...다른 클래스의 함수를 쓰고싶은 클래스로 부르는건 봐왔는데, 그 해당 함수로 넘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같은 클래스 내의 함수는 함수명만 쓰면 갈 수있는데, 다른 클래스의 함수로는 가지 못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