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바 게임서버 구축시 질문입니다.
TCP소캣통신을 이용하려고하며, 실시간으로 계속 송수신을 해야합니다.
한 패킷당 약 2바이트 전송하고요...(최대전송변수를 TXT파일 만들어서 나열했더니 파일자체 용량이 최대 1.9바이트 나오더라고요. )
한 패킷을 한 프레임마다 전송하고 싶은데...
이유는 게임서버도 어짜피 이미지 뿌리는거 아니고, 변수뿌려주기 때문에,
기본구조는 채팅과 흡사하다고 봅니다. 거의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서버서 변수 뿌려주면 클라에서는 서버에서 받은 변수로 이미지처리하고...
전송량 단순계산하면...
30프레임 나온다 가정하고 2*30=60바이트
1초당 한명에 60바이트
동접 500명이면 30000바이트인데요...
자바가 어지간하면 소캣 연결되었을 시 끊기지도 않고,
안정적이지만, 메모리 많이 잡아먹는다는 이유 때문에...
잘 안사용하는것 같은데요...
자바를 게임서버로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사용해도 될것 같은데... 잘 몰라서요... ㅎㅎㅎ;;;
제가 생각하는 부분에서 틀린부분이나
생각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 있으면,
있으면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