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base_sound.isPlaying()) {
int currVol = 10;
audioManager1.s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currVol,
AudioManager.FLAG_PLAY_SOUND);
} else if (action_sound.isPlaying()) {
int currVol = 5;
audioManager1.s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currVol,
AudioManager.FLAG_PLAY_SOUND);
}
관련 정보를 찾으려고 해도 없고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을 해보았지만 적용이 안되어서 글을 올립니다.
현재 base, action mediaplayer(용량이 각 21KB, 117KB)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base를 start 하면 action은 pause를 하고 반대로 action이 start 하면 base를 pause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위의 소스 처럼 해 보았지만 현재 볼륨 상태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제가 올린 소스가 잘 못 되었나요?? 잘 못 되었다면 어느 부분이 잘 못 되었는지...
그리고 soundpool을 사용을 해보았지만 안되어서 여러가지 정보를 검색해 보니 용량이 좀 크다고 하더군요...
어떻게 사운드를 잡아야될지...ㅜ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