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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개발 생산성을 높이는 기술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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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개발은 좀 해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관련 소스 모으고, 라이브러리 만들고, 프레임웍 만들고, 매크로 만들고..

제가 만든 틀 속에서는 개발시간이 상당히 줄어 들었습니다.

 

그런데 Android 는 개발 경험이 좀 짧습니다.

그나마 상용 소스를 수정할 일은 많았는데요(개발도 몇개 했구요). iOS 처럼 라이브러리화 해서 점점 더 강화 시키는(?)

즐거움이 Android 에서는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그나마 샘플 모아두고, 거기서 코드 좀 가따 쓰고 있는데요.. iOS 는 할때마다 라이브러리가 강해지는 느낌이면

Android 는 삽질만 줄여가는 기분입니다.

커스텀 컨트롤을 만들려고 해도, 과연 잘하는 것인지 의문이 들구요..

 

여러 선배님들은 안드로이드 개발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산이 (150 포인트) 님이 2014년 3월 24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채택된 답변
iOS나 Android나 어떤 언어든지 자신만의 라이브러리만들고 툴들을 만들고해서 개발기간이 줄어 들텐데 이상하네요 -_-a
q1212 (26,020 포인트) 님이 2014년 3월 24일 답변
산이님이 2014년 3월 26일 채택됨
볼랜드나 vb외에는 상당수가 화면정의파일(xml)을 어느선에
도달하면 쓰지않는 주의인데, 안드로이드는 쓰는게 더 낳은
방법으로 정의된것 같습니다. 아마 이런 부분때문에 라리브러리등
관련 유틸?을 만드는데 제 스스가 제약하는것 같습니다
말씀하신 xml에 관한 부분이라면 저도 처음에 xml보다는 코드로 내가 원하는데로 화면 비율에 따라 위젯들 배치 및 크기 조절하게 만들고 하는게 편했고 그렇게 만들었지만 나중엔 xml사용하게 되더라고요.

능력자분들이 https://github.com/ssomai/ScalableLayout 이런것도 만들어 주시고 충분히 안드로이드도 자신만의 라이브러리화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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