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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구현 입니다.

–2 추천
안녕하세요.

개발자입니다.

 

업데이트 를 구현하고있습니다.

 

게임 앱처럼 데이터만 받아서 java의 클래스를 자동적으로 바꿀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게임앱을 예를 들면 업데이트 파일있다면서 데이터만 받고난뒤에 바로 앱이 실행 되던데요.

 

혹시 java로 그런기능을 구현하실수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가능하신 외주님도 구하고있습니다.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스릉스릉 (1,26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22일 질문
가능은합니다만... 보통일은 아닙니다.. 제가 만들긴했는데 저도 안씁니다 그거 쓰면 손해에요 ㅋㅋㅋ 너무 코드가 복잡해서;

2개의 답변

+2 추천
java 클래스를 변경한다는 이야기는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DLL처럼 외부 라이브러리를 파일로 배포하여 사용 하신다는 말씀이신가요?

컨텐츠 파일이 용량이 커서 함께 배포하기 힘들다면
플레이스토어 에서는 추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임과같이 다른 플랫폼에서도 같은 리소스를 사용하는경우
분리된 데이터를 끌어다 쓰려면 어플리케이션 패키지 내의 데이터 폴더나
SD카드에 데이터 파일만 서버에서 받아서 사용 하는식으로 구현하게됩니다.

후자의경우에 개발시 유지보수가 편리해지고
업데이트가 일어났을때 트래픽도 줄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리는 내용은 주로 게임의 텍스쳐나 모델링된 데이터가 되겠지요

실제로 구동에 필요한 프로그램은 외부파일로 변경될일이 적습니다.
이경우, 어플리케이션 자체의 업데이트로도 충분히 커버가 되니까요

개발하고 계시는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몰라 쉽게 말할 수 없지만
게임과 같이 특수한 환경이거나(대량의 텍스쳐나 모델링정보가 있는경우)
작은 데이터가 수시로 패치가 되는 경우에만 효율이 좋은 방법입니다.
Noizbuster (11,97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25일 답변
0 추천
안녕하세요? pushcat.net 입니다.

 

1. 우선 앱에서 사용중인 리소스를 별도의 파일로 분리합니다.(메모리로 분리하는 방법도 있겠죠.)

2. 업데이트 서버에서는 버젼별로 리소스 파일을 준비합니다.

3. 앱이 실행할 때마다 버전을 체크해서 최신 리소스를 다운로드합니다.

4. 업데이트가 끝났으니 정상적으로 앱이 시작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용왕 (52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26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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