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static Bitmap SavePixels(int x, int y, int w, int h, GL10 gl){
int b[]=new int[w*(y+h)];
int bt[]=new int[w*h];
IntBuffer ib=IntBuffer.wrap(b);
ib.position(0);
gl.glReadPixels(x, 0, w, y+h, GL10.GL_RGBA, GL10.GL_UNSIGNED_BYTE, ib);
for(int i=0, k=0; i<h; i++, k++){
for(int j=0; j<w; j++){
int pix=b[i*w+j];
int pb=(pix>>16)&0xff;
int pr=(pix<<16)&0x00ff0000;
int pix1=(pix&0xff00ff00) | pr | pb;
bt[(h-k-1)*w+j]=pix1;
}
}
Bitmap sb=Bitmap.createBitmap(bt, w, h, Bitmap.Config.ARGB_8888);
return sb;
}
이 소스가 OpenGL 사용할때 화면 캡쳐하는 소스인데요
아닐수도...
여기서 이 함수 호출할때
SavePixels(0, 0, dW, dH, gl);
이렇게 해서 불러 쓰면 되는데
gl은 어떤 값을 넣어야되나요??
GL10 gl;
이렇게 해놓고 gl에 어떤 값을 넣어야 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