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다른 프로세스 종료 방법이 궁금합니다

0 추천
ActivityManager am = (ActivityManager)getSystemService(ACTIVITY_SERVICE);

am.killBackgroundProcesses*("패키지명")

 

이거로 제가만든  a라는 프로그램에서 지금 수행주인 노래를 정지시키려고합니다.

cmd창에서 패키지 이름을 받는데에는 성공했는데, 여기서 패키지명을 넣어주어도 실행중인 노래가 중지되지 않습니다..

killBackground가 수행중인 프로세스느 종료를 못시키는게 맞나요???

 

그렇다면 다른 함수는 무엇이 있을까요
궁금해요 (240 포인트) 님이 2014년 5월 20일 질문
노래를 끄는것이라면 오디오 포커싱을 이용해 다른 프로그램의 오디오재생을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오디오 포커싱을 조금 조사하다 보니깐 내가 만드는 앱과 대상이 되는 뮤직플레이어엡 둘다 코드를 삽입해야 되는데요. 그런데, 뮤직플레이어는 기존에 깔려있는 엡이라 제가 접근을 하지 못하는거 아니에요?

2개의 답변

0 추천
다른 어플 강제 종료 불가능합니다.

루팅이 된상태라면 모를가..
여룽이 (4,750 포인트) 님이 2014년 5월 20일 답변
0 추천
일반 앱이 다른 앱을 아무렇게나 강제 종료시키는 공식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killBackgroundProcesses는 이름대로 대상이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인 경우에만 동작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4년 5월 20일 답변
그렇다면 appkill같은 앱들은 클릭으로, 프로세스들의 동작을 중지할 수 있는데, .. 이것은 무엇인가요? 사실 이 어플을 보고 생각한 기능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