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플레이어부분 공부하고 있는데요
MediaButton을 사용 할것이면 시스템에 사용하겠다고 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메서드를 호출 하는데
현재 공부하고있는 RandomMusicPlayer에서는
따로 MediaButtonHelper 클래스를 만들어서
static {
initializeStaticCompatMethods();
}
static Method sMethod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static Method sMethodUn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static void initializeStaticCompatMethods() {
try {
sMethod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 AudioManager.class.getMethod(
"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new Class[] { ComponentName.class });
sMethodUn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 AudioManager.class.getMethod(
"un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new Class[] { ComponentName.class });
} catch (NoSuchMethodException e) {
// Silently fail when running on an OS before API level 8.
}
}
public static void 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Compat(AudioManager audioManager,
ComponentName receiver) {
if (sMethod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 null)
return;
try {
sMethod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invoke(audioManager, receiver);
} catch (InvocationTargetException e) {
// Unpack original exception when possible
Throwable cause = e.getCause();
if (cause instanceof RuntimeException) {
throw (RuntimeException) cause;
} else if (cause instanceof Error) {
throw (Error) cause;
} else {
// Unexpected checked exception; wrap and re-throw
throw new RuntimeException(e);
}
} catch (IllegalAccessException e) {
Log.e(TAG, "IllegalAccessException invoking 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
e.printStackTrace();
}
}
이런식으로 구현해서 서비스 클래스에서
MediaButtonHelper.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Compat(
mAudioManager, mMediaButtonReceiverComponent);
이런식으로 호출하는데
안드로이드 기본 뮤직플레이어에서는 그냥 서비스 클래스에서 바로
mAudioManager = (Audio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mAudioManager.registerMediaButtonEventReceiver(new ComponentName(getPackageName(),
MediaButtonIntentReceiver.class.getName()));
이런식으로 등록을 하더라구요...
둘의 차이가 뭔가요??
그래서 class.getMethod 관련해서 자료를 찾아봐도 영 알아듣기가 힘듭니다...
조언 부탁 드려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