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어플 실행시 폰에서 중지되었습니다 뜹니다...

0 추천
'만들면서 배우는 AndEngine게임프로그래밍'이라는 도서의 소스구요, 
졸작을 위해서 책보고 짜고있는데 배경 출력 부터 막히네요 ...
 
package com.NinjaRunAndRun; 

import org.andengine.engine.camera.Camera; 
import org.andengine.engine.options.EngineOptions; 
import org.andengine.engine.options.ScreenOrientation; 
import org.andengine.engine.options.resolutionpolicy.FillResolutionPolicy; 
import org.andengine.entity.scene.Scene; 
import org.andengine.entity.util.FPSLogger;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Layer;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Loader;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Loader.ITMXTilePropertiesListener;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Properties;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Tile;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TileProperty;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TMXTiledMap; 
import org.andengine.extension.tmx.util.exception.TMXLoadException; 
import org.andengine.opengl.texture.TextureOptions; 
import org.andengine.opengl.texture.atlas.bitmap.BitmapTextureAtlasTextureRegionFactory; 
import org.andengine.ui.activity.SimpleBaseGameActivity; 
import org.andengine.util.debug.Debug;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SimpleBaseGameActivity { 
private Camera camera; 
private static final int CAMERA_WIDTH = 800; 
private static final int CAMERA_HEIGHT = 480; 

public Scene mScene; 
private TMXTiledMap mTMXTiledMap; 

@Override 
public EngineOptions onCreateEngineOptions() { 
camera = new Camera(0, 0, CAMERA_WIDTH, CAMERA_HEIGHT); 
EngineOptions engineOptions = new EngineOptions(true, 
ScreenOrientation.LANDSCAPE_FIXED, new FillResolutionPolicy(), 
camera); 
return engineOptions;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Resources() { 
BitmapTextureAtlasTextureRegionFactory.setAssetBasePath("gfx/"); 


@Override 
protected Scene onCreateScene() { 
this.mEngine.registerUpdateHandler(new FPSLogger()); 

mScene = new Scene(); 

try { 
final TMXLoader tmxLoader = new TMXLoader(this.getAssets(), 
this.mEngine.getTextureManager(), 
TextureOptions.BILINEAR_PREMULTIPLYALPHA, 
this.getVertexBufferObjectManager(), 
new ITMXTileProperties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TMXTileWithPropertiesCreated(final TMXTiledMap pTMXTiledMap, final TMXLayer pTMXLayer, final TMXTile pTMXTile, final TMXProperties<TMXTileProperty> pTMXTileProperties) { 

}); 

//타일맵 로드 
this.mTMXTiledMap = tmxLoader.loadFromAsset("tmx/back.tmx"); 

}catch (final TMXLoadException e) { 
Debug.e(e); 


final TMXLayer tmxLayer = this.mTMXTiledMap.getTMXLayers().get(0); 
mScene.attachChild(tmxLayer); 

return mScene; 


 
글 길이 때문에 LogCat은 필요하시다면 올리겠습니다
초보자라서 쉽게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4년 6월 4일 질문
답변을 위해서는 로그캣이 필수로 보여집니다...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