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갤러리 폴더에서 자동으로 그림 읽어오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0 추천

인터넷에서 찾은 갤러리 코드로 공부중인데 이 코드는 drawable 폴더에 있는 파일을

 
일일히 등록해야 하는 코드더군요. 근데 보통 갤러리는 폴더에 있는걸 자동으로 읽지 않습니까?
 
아래 코드에서 폴더에 있는 그림들 자동으로 읽으려면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package org.snowpard.proects.eighteen;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List;
import java.net.Socket;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graphics.Bitmap;
import android.graphics.BitmapFactory;
import android.util.DisplayMetrics;
import android.view.LayoutInflater;
import android.view.Menu;
import android.view.MotionEvent;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view.View.OnTouchListener;
import android.view.animation.AnimationUtils;
import android.widget.CheckBox;
import android.widget.ImageView;
import android.widget.TextView;
import android.widget.ViewFlipper;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private ViewFlipper gallery;
private TextView txtPages;
private CheckBox checkBoxLoop;
private float fromPosition;
private int count;
private List<Bitmap> items;
private LayoutInflater inflater = null;
 
String ip = "127.0.0.1";
int port_number = 8888;
 
private void initList()
{
items = new ArrayList<Bitmap>();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0));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1));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2));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3));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4));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5));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6));
items.add(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sample_7));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main);
 
initList();
 
inflater = (LayoutInflater) getSystemService(Context.LAYOUT_INFLATER_SERVICE);
 
this.txtPages = (TextView)findViewById(R.id.txtPages);
this.checkBoxLoop = (CheckBox)findViewById(R.id.checkBoxLoop);
this.gallery = (ViewFlipper)findViewById(R.id.gallery);
this.gallery.setOnTouchListener(new OnTouchListener() {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switch (event.getAction())
       {
       case MotionEvent.ACTION_DOWN:
           fromPosition = event.getX();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UP:
           float toPosition = event.getX();
           if (fromPosition > toPosition + 20)
           {
            next();
            return true;
           }
           else if (fromPosition < toPosition - 20)
           {
       previous();
            return true;
           } 
       default:
           break;
       }
       return true;
}
});
 
gallery.addView(addImage(items.get(0)));
updateTextView();
}
 
public void next()
    {
if (count >= items.size() - 1 && !checkBoxLoop.isChecked())
return;
else if (count >= items.size() - 1 && checkBoxLoop.isChecked())
count = -1;
 
count++;
addNextImage(count, false);
    gallery.setInAnimation(AnimationUtils.loadAnimation(this, R.anim.go_next_in));
        gallery.setOutAnimation(AnimationUtils.loadAnimation(this, R.anim.go_next_out));
        gallery.showNext();   
        removeImages();
        updateTextView();
    }
 
------하략
슈팅수탉 (120 포인트) 님이 2014년 6월 22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