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SharedPreference hashmap 저장질문드립니다.

0 추천
HashMap 이 Integer,PendingIntent 로 되어있습니다. 이 해쉬맵을 SharedPreference 에 임시저장하고싶은데요. 어떻게해야하나요?
우랴 (3,680 포인트) 님이 2014년 7월 1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어떤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String, Integer로 만들어서 넣는게 좋습니다.

내용이 길다면 json 문자열로 만들어서 저장하는 방법도 있어요
쎄미 (162,410 포인트) 님이 2014년 7월 1일 답변
답변감사드립니다. pendingintent 로 근접경보위치를 동적저장하고있습니다. pendingintent 에 등록된 값을 삭제하기위해서 hashmap 을 사용중인건데요. 이 hashmap에 들어있는 값을 계속 유지를 하면서 서비스가 onCreate 될 때마다 초기화되는 hashmap안에 유지된값을 계속 넣어줘야됩니다. 근데 이 과정이 굉장히힘들더라구요. 그래서 SharedPreference 에 저장을 해서 공유할려고했는데 적절한 타입이 없어서 질문드렸습니다.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hashmap이라면 키와 값이 있을텐데, 이건 문자열 형태로 만들수 없는 정보인가요?사용 중인 소스라도 올려보세요. 누군가 도움을 줄겁니다.
결국 hashmap에 들어가는 value값을 Object로 만들어서 gson을 이용하여 SharedPreference 에 넣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하 정말 힘드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