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에뮬레이터에서 어플이 튕깁니다.

0 추천

 

log cat을 보니

 

07-19 07:50:43.873: E/InputDispatcher(60): channel '40771190 bayaba.engine.landscape/bayaba.engine.landscape.Basic (server)' ~ Consumer closed input channel or an error occurred.  events=0x8
 
 
이렇게 에러를 내뱉으면서 어플이 실행되려다가 튕기는데 이게 어떤 에러인지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에뮬레이터에서는 경고창을 내뱉진 않고 그냥 메뉴로 돌아갑니다.
 
 
07-19 08:09:56.325: I/ActivityManager(60): Starting: Intent { act=android.intent.action.MAIN cat=[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flg=0x10000000 cmp=bayaba.engine.landscape/.Basic } from pid 358
07-19 08:09:56.587: D/AndroidRuntime(358): Shutting down VM
07-19 08:09:56.615: D/dalvikvm(358): GC_CONCURRENT freed 101K, 69% free 318K/1024K, external 0K/0K, paused 1ms+1ms
07-19 08:09:56.675: I/AndroidRuntime(358): NOTE: attach of thread 'Binder Thread #3' failed
07-19 08:09:56.675: I/ActivityManager(60): Start proc bayaba.engine.landscape for activity bayaba.engine.landscape/.Basic: pid=366 uid=10034 gids={1015}
07-19 08:09:56.685: D/jdwp(358): adbd disconnected
07-19 08:09:58.205: D/AudioSink(33): bufferCount (4) is too small and increased to 12
07-19 08:09:58.745: D/libEGL(366): egl.cfg not found, using default config
07-19 08:09:58.745: D/libEGL(366): loaded /system/lib/egl/libGLES_android.so
07-19 08:09:58.805: I/ActivityManager(60): Displayed bayaba.engine.landscape/.Basic: +2s229ms
07-19 08:09:59.37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72K, 51% free 2663K/5379K, external 1629K/2137K, paused 387ms
07-19 08:10:00.11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2K, 51% free 2661K/5379K, external 3085K/3853K, paused 138ms
07-19 08:10:00.33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10K, 51% free 2663K/5379K, external 3677K/5133K, paused 91ms
07-19 08:10:01.04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1K, 51% free 2663K/5379K, external 3147K/5195K, paused 85ms
07-19 08:10:01.86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5K, 51% free 2663K/5379K, external 6475K/7243K, paused 70ms
07-19 08:10:01.98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2K, 51% free 2664K/5379K, external 3677K/4592K, paused 45ms
07-19 08:10:02.616: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2K, 51% free 2664K/5379K, external 4562K/5177K, paused 45ms
07-19 08:10:02.74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9K, 51% free 2666K/5379K, external 2909K/3538K, paused 48ms
07-19 08:10:03.06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1K, 51% free 2666K/5379K, external 3354K/4378K, paused 51ms
07-19 08:10:03.54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6K, 51% free 2666K/5379K, external 6475K/7450K, paused 46ms
07-19 08:10:03.91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2K, 51% free 2667K/5379K, external 4427K/4592K, paused 45ms
07-19 08:10:04.26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2K, 51% free 2667K/5379K, external 4427K/4592K, paused 44ms
07-19 08:10:04.42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3K, 51% free 2668K/5379K, external 4029K/4592K, paused 45ms
07-19 08:10:04.60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4K, 51% free 2670K/5379K, external 5725K/7150K, paused 48ms
07-19 08:10:05.935: D/dalvikvm(135): GC_EXPLICIT freed 67K, 49% free 3027K/5895K, external 5966K/7321K, paused 911ms
07-19 08:10:06.045: D/dalvikvm(366): GC_EXTERNAL_ALLOC freed <1K, 51% free 2669K/5379K, external 5829K/9925K, paused 50ms
07-19 08:10:06.465: I/ARMAssembler(366): generated scanline__00000177:035151C4_00009501_00000000 [167 ipp] (219 ins) at [0x453541e8:0x45354554] in 1943392 ns
07-19 08:10:06.675: I/ActivityManager(60): Process bayaba.engine.landscape (pid 366) has died.
07-19 08:10:06.695: E/InputDispatcher(60): channel '407ceb38 bayaba.engine.landscape/bayaba.engine.landscape.Basic (server)' ~ Consumer closed input channel or an error occurred.  events=0x8
07-19 08:10:06.695: E/InputDispatcher(60): channel '407ceb38 bayaba.engine.landscape/bayaba.engine.landscape.Basic (server)' ~ Channel is unrecoverably broken and will be disposed!
07-19 08:10:06.695: I/WindowManager(60): WIN DEATH: Window{40731210 SurfaceView paused=false}
07-19 08:10:06.715: I/WindowManager(60): WIN DEATH: Window{407ceb38 bayaba.engine.landscape/bayaba.engine.landscape.Basic paused=false}
 

이게 도대체 무슨뜻인가요ㅠㅠ.. 프로젝트를 아예 새로 만드는게 나을까요..?

kestia (310 포인트) 님이 2014년 7월 19일 질문
kestia님이 2014년 7월 19일 수정

2개의 답변

0 추천
바야바 엔진에서 죽은것 같은데 바야바님 한테 문의 하시는게 빠를 것 같네요.
안_드루이드 (14,510 포인트) 님이 2014년 7월 22일 답변
0 추천
메인액티비티인지는 제가 뭐 정확하게는 모르겠으나 바야바엔진에는 포트레이트 모드가 아니라 랜드스케입 모드로 설정되 어 있는거 같네요.  질문자님의 intro activity? 혹은 액티비티 매니저를 가지고 잇는 시작점 액티비티 모드를 포트레이트가 아닌 랜드스케입모드 혹은 고정값을 풀고 시작해 보세요.
쭈쭈총각 (17,750 포인트) 님이 2014년 7월 22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