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야바엔진을 쓰고있는 한개발자 입니다.
바야바 엔진이 OpenGL 기반인데
화면 캡처하는 방법 찾다가 어떤글에서 OpenGL 비트맵 방식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찾다가찾다가 이 소스까지 찾았는데 적용해봐도 안됩니다;;
사진저장까지는 되는데 모두 검정화면입니다.
LinearLayout 사용중이었구요
MainActivity에서 GLView 객체 만들어서 setcontentview (객체) 이렇게 해줬습니다.
public static Bitmap SavePixels(int x, int y, int w, int h, GL10 gl){
int b[]=new int[w*(y+h)];
int bt[]=new int[w*h];
IntBuffer ib=IntBuffer.wrap(b);
ib.position(0);
gl.glReadPixels(x, 0, w, y+h, GL10.GL_RGBA, GL10.GL_UNSIGNED_BYTE, ib);
for(int i=0, k=0; i<h; i++, k++){
for(int j=0; j<w; j++){
int pix=b[i*w+j];
int pb=(pix>>16)&0xff;
int pr=(pix<<16)&0x00ff0000;
int pix1=(pix&0xff00ff00) | pr | pb;
bt[(h-k-1)*w+j]=pix1;
}
}
Bitmap sb=Bitmap.createBitmap(bt, w, h, Bitmap.Config.ARGB_8888);
return sb;
}
OpenGL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화면저장을 하려면
어떻게 어디다가 이 코드를 써줘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