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void onDraw(Canvas canvas){
float ScaleX = canvas.getWidth()/360f;
float ScaleY = canvas.getHeight()/240f;
canvas.scale( ScaleX, ScaleY);
어....정신없는 코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가상머신으로 돌릴때는 멀쩡히 돌아가던것이 화면에 집어 넣으니
너무 작게 나오더라구요
[실행기기 G Pro 풀HD인듯합니다]
그래서 canvas로 scale를 하면 된다는 글을 보고는 해보니 화면은 어느정도 처리가 됬는데
이제는 터치부분이 먹통이 되서는....
예전 글에서 봤던 경우에 canvas.getWidth를 나누는 방법이 있길래 사용해봤더니 아무런 일이 안되는지라..
터치 이벤트 메소드 내에 캔버스를 생성해서 사용하는데에 문제가 있는건지요?
public boolean onTouchEvent(MotionEvent event){
Canvas canvas = new Canvas();
int touch_x;
int touch_y;
float touchScale_X = 360f / canvas.getWidth();
float touchScale_Y = 240f / canvas.getHeight();
touch_x = (int)(event.getX()*touchScale_X);
touch_y = (int)(event.getY()*touchScale_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