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rss parsing 된 description 구문에 포함된 tag 를 안나오게 가능한가요?

0 추천

xmlpullparser 를 통해 description 을 가져오고 textview 에 뿌리면  html 구문 tag(<p>, <br>, <table>...) 까지 가져오는 데 이 내용을 지우고 출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description>

<![CDATA[
<p>권오중 아내, 남편 49금 욕설에 "듣기 좋지 않나요?"</p><p>배우 권오중의 아내가 남편 못지 안은 예능감을 뽐냈다.<br>&nbsp;<br>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는 ′봉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권오중, 기태영, 진태현, 가수 윤민수,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p><p>이날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MC 유재석은 "권오중은 욕을 잘 한다"며 19금이 아닌 49금 이라고 말했다. <br>&nbsp;<br>게스트들은 아내에게 '사랑해'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미션을 받아 전화연결...
]]>
</description>
내가할게요 (140 포인트) 님이 2014년 11월 21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정규식 같은 걸로 태그부분을 지우세요.

아니면 웹뷰를 사용하면 원본 문서의 내용을 충실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4년 11월 21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