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x != m_iStep){
pool2.play(touch, 1, 1, 0, 0, 1);
//이부분이 잘못눌렀을때의 이벤트입니다
}
private Runnable backgroundTread1 =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if (Thread.currentThread() == theThread1) {
while(m_bStart)
{
try {
theHandle.sendMessage(theHandle
.obtainMessage());
Thread.sleep(100);
} catch (final InterruptedException e) {
return;
} catch (final Exception e) {
return;
}
}
}
}
Handler theHandle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double ell = m_sw.getFormatF();
String strTime = String.format("%02d:%02d:%02d", (int)(ell / 60), (int)(ell% 60), (int)((ell *100) % 100));//이부분이 타이머 문자열입니다
m_tv_time.setText(strTime);
if(m_sw2.getElapsedTimeMilli()>=3000) startThread2();
super.handleMessage(msg);
}
};
};
위에 표시한것처럼 if(x != m_iStep) 밑에서 버튼이 순서에 맞게 눌리지 않을때 발생하는 이벤트인데요.
이때 타이머에 패널티 3초를 주고싶습니다.
근데 타이머 문자열에서 어떻게 건드려야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도움부탁드립니다.. 아는것도없이 이것저것 해보려니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