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surfaceview위에 생성한 캔버스 해제...또는 캔버스 없이 surfaceview위에 그릴 방법이 있을까요?

0 추천

https://android.googlesource.com/platform/frameworks/native/+/kitkat-release/libs/gui/Surface.cpp

 

현재 미디어코덱을 통한 하드웨어 디코딩 및 렌더링, ffmpeg을 통한 소프트웨어 디코딩 및 canvas위에 렌더링하는 각각의 기능 개발은 끝냈는데 하드웨어 디코딩 소프트웨어 디코딩을 병합해서 옵션으로 주고 쓰려면 문제가 생기는데요.

 

캔버스 만들고 난 다음부턴 서페이스에 대한 권한(?)을 얻지 못한 채 native_window_api_connect returned an error: Invalid argument (-22) 이런 미디어코덱 configure() 에러 메시지와 함께 죽어버립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canvas를 해제하든 서페이스뷰 자체를 해제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하는 방법, 또는 캔버스를 대체할 view가 있나요? 텍스쳐뷰나 이미지뷰 같은...게 대체를 할수 있는 것인지! 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emerald (760 포인트) 님이 2015년 1월 22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