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vas를 이용하여 비트맵이미지를 회전시키려하는데 적용이 되지않아서 질문드려봅니다.
일단 onCreate쪽에
pin1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meter_needle);
//비트맵 이미지 저장
originalPinX = pin1.getWidth(); //원본 바늘이미지크기
originalPinY = pin1.getHeight(); //원본 바늘이미지크기
onDraw메서드
Canvas canvas = new Canvas();
canvas.rotate(angle, originalPinX/2, originalPinY/2); /앵글변수는 seek바에따른 각도수치, 기준좌표
canvas.drawBitmap(pin1, dialX-pinW/2, dialY-pinH+(int)(pinH/4.8),null);
//캔버스객체로 비트맵그려주기
seekbar이벤트에서 onDraw메서드 호출
이렇게짰는데 이미지회전은 전혀 미동도안하네요..
아무리 검색해서 뒤져봐도
이미지 회전시 Canvas객체쓰는법이 틀린거같진않은데 무언가 빠진건가요?ㅠㅠ
이미 matrix를 사용하여 이미지회전은 성공시켰는데 matrix를 사용하면 이미지가 찌그러지고
canvas를 사용해야 리소스관리가 좋다고해서 하는중인데 맞는지도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