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뷰페이저로 이미지3개(jpg파일)과 스플래시로고이미지(jpg파일) 총 4개를 뛰워주는데요
아웃오브메모리가 뜨더라구요. 힙사이즈 늘려서 일단 해결은 됐는데....
확인해보니 제앱이 메모리가 100메가를 넘게 잡아먹네요.
비트맵사이즈를 inSampleSize등의 방법을 이용해서 줄이고 안쓴 비트맵은 리사이클해서 처리하는방법을 구현해야 겟지만
그전에 이미지4개(총 용량 1.15메가)에 메모리를 너무 잡아먹는거 같아서
이미지 제작시 가이드를 세워야 할것 같아서요 용량에 대한
보통 어느정도의 용량으로 디자이너에게 제공해달라고 해야하나요?
더불어서 지금 제공받은 이미지의 가로 세로 크기가 hdpi에 맞춘 크기인데
가로 세로크기는 그대로 두고 해상도만 떨어트려서 용량을 줄여야 하나요?
안드개발이 처음이라 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네요...선배님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