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t.setAntiAlias(true); // enable anti aliasing
pnt.setDither(true); // enable dithering
pnt.setStyle(Paint.Style.STROKE); // set to STOKE
pnt.setStrokeJoin(Paint.Join.ROUND); // set the join to round you want
pnt.setStrokeCap(Paint.Cap.ROUND); // set the paint cap to round too
pnt.setPathEffect(new CornerPathEffect(pnt.getStrokeWidth())); // set the path effect when they join.
Paint에 효과를 주워서 좀더 선을 부드럽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선그리는것은
canvas.drawLine(points.get(i-1).x, points.get(i-1).y, points.get(i).x, points.get(i).y, pnt); 을 이용하여서 그려주웠구요
프로그램 특성상 흰색(다른색도동일한 문제 발견)에 알파값을 줘서 그릴때는 안보여야하는 상황이라 알파값을 넣어 그렸
더니 선이 휠때 마다 선에 동그라미가 찍혀서 나오는데 .. 이게 알파값이 겹치면서 그부분이 진하게 나오는것같습니다.
아 그리는 것은 Surfaceview가아니라 View를 상속한 커스텀 뷰로 해서 addView 시켜줬구요 ㅠ
혹시 저런부분을 좀더 보안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