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edittext 값을 다른 activity의 textview에서 받을 때 질문입니다.

0 추천
버튼을 누르면 edittext값을 다른 activity의 textview에 나타내려고 합니다.

Intent를 이용하면 다른 activity가 종료될 때마다 textview값이 초기화되더라구요..

그래서 sharedpreference 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저장된 값을 textview에 나타낼 때 어떤식으로 코딩해야 하나요..?

그리고 버튼 누를때마다 textview가 있는 액티비티가 실행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5년 4월 27일 질문

2개의 답변

0 추천
http://muzesong.tistory.com/79

여기 사이트에 잘 설명되어 있네요.

버튼 누를때마다라는 뜻은 무슨 말이죠?

boolean 플래그를 이용해서, true나 false로 설정하셔서

처음 클릭했을때는 if(true) 하셔서 인텐트 실행하고 플래그를 false로 바꿔주시면 그다음부터는 아예 그 버튼 클릭 리스너가 불리지 않게되죠.
Djleeee (13,180 포인트) 님이 2015년 4월 28일 답변
0 추천
edittext에 값을 넣고 버튼을 클릭 시 getInstance 로 다른 엑티비티에 변수에 저장을 하고

textview가 있는 해당엑티비티에서 그 변수를 불러와서 뿌려주는 방법도 있겠네요
콜벳 (7,150 포인트) 님이 2015년 4월 28일 답변
아직 초보라 공부하면서 하는 중인데 정확하게 어떻게 코딩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getInstance로 다른 액티비티 변수에 저장을 한다는게 어떤 뜻인지 잘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