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비슷한 방법이겠지만
그냥 선 그리는 함수를 이용해서 그 좌표 대로 선 대신 이미지를 이동하면되지 않겠어요?
아래는 c언어로 된것이지만 충분히 변경이 가능하실거 같구요
dot 대신 이미지를 이동하면 되겠지여?
doridori2013@nate.com
void line( int x1, int y1, int x2, int y2)
{
int dx, dy;
int p_value;
int inc_2dy;
int inc_2dydx;
int inc_value;
int ndx;
dx = abs( x2 -x1);
dy = abs( y2 -y1);
if ( dy <= dx)
{
inc_2dy = 2 * dy;
inc_2dydx = 2 * ( dy - dx);
if ( x2 < x1)
{
ndx = x1;
x1 = x2;
x2 = ndx;
ndx = y1;
y1 = y2;
y2 = ndx;
}
if ( y1 < y2) inc_value = 1;
else inc_value = -1;
dot( x1, y1);
p_value = 2 * dy - dx;
for (ndx = x1; ndx < x2; ndx++)
{
if ( 0 > p_value) p_value += inc_2dy;
else
{
p_value += inc_2dydx;
y1 += inc_value;
}
dot( ndx, y1);
}
}
else
{
inc_2dy = 2 * dx;
inc_2dydx = 2 * ( dx - dy);
if ( y2 < y1)
{
ndx = y1;
y1 = y2;
y2 = ndx;
ndx = x1;
x1 = x2;
x2 = ndx;
}
if ( x1 < x2) inc_value = 1;
else inc_value = -1;
dot( x1, y1);
p_value = 2 * dx - dy;
for (ndx = y1; ndx < y2; ndx++)
{
if ( 0 > p_value) p_value += inc_2dy;
else
{
p_value += inc_2dydx;
x1 += inc_value;
}
dot( x1, ndx);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