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힙 메모리 문제 해결방법 [closed]

0 추천
어플 테스트중 특정 엑티비티 들어갔다 나올때 액티비티가  destroy됨에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계속 쌓이는 현상을 보고

heap 덤프를 떠서 보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One instance of "사용중인 라이브러리 객체" loaded by "dalvik.system.PathClassLoader @ 0x420b5678" occupies 4,956,456 (10.70%) bytes. The memory is accumulated in one instance of "byte[]" loaded by "<system class loader>".

대충 해석 해봤을때 지금 사용중인 라이브러리 객체가 메모리의 10%를 차지하고 메모리가 계속 축적되고 있다고 되있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 할 지를 모르겠네요. 해당 객체가 왜 액티비티가 종료됨에도 불구하고 GC에 의해 관리 되지 않고 축적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이클립스 mat로 덤프파일 보고있는데 문제를 해결 하려면 어느 부분을 더 봐야 하나요?
질문을 종료한 이유: 자체 해결 중
익명사용자 님이 2015년 7월 6일 질문
2015년 7월 6일 clos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