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어플을 제작하고 있는 초보 개발자입니다. 기본적인 동작의 구성은 다 완성이 되어가는데
사운드 플레이에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현재 어플내에 루프음을 저장하여 사운드풀로 해당음을 재생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어플들의 경우 AudioTrack을 사용하여 기본음을 통해 여러 음을 생성하여 재생하는
방식으로 하여 용량도 감소 시키고 반응 속도도 올리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여러 예제를 찾아봤는데 쉽지 않네요 혹시
도움이 될 만한 자료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어플이 켜지는 동안 FFT를 통해 음을 제작해 버퍼에 저장해 보았는데 어플이 켜지는데 한 세월일 정도로 계산량이 많습니
다. 뭔가 잘못됐다는거겠죠ㅋㅋㅋ 혹시라도 도움이 될만한게 있다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