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r = (SensorManager)getSystemService(SENSOR_SERVICE);
if(listener==null){
listener = new SensorListener();
}
Sensor sensor = manager.getDefaultSensor(Sensor.TYPE_ACCELEROMETER);
boolean chk = manager.registerListener(listener, sensor, SensorManager.SENSOR_DELAY_GAME);
센서 리스너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oncreate()안에다가 이렇게 넣고 쓰고 있는데요.
제 기기에서는 정상속도가 나오는데 몇몇 사람들은 센서가 2개 이상 켜진 속도의 딜레이로
빨라진 상태로 게임이 실행 되는데 도대체 해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ㅜㅜ
기기를 껐다 켜도 빠른 상태고, 버튼을 눌러 센서를 등록하는 방식으로 코딩해도 빠른 상태입니다.
그런데 또 많은 사람들은 정상 속도를 냅니다. 도대체 뭘까요? 몇 달 째 못 고치고 있어요. ㅜㅜ
잘 되다가 업댓 이후로 빨라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 여기까지 지난 질문 ㅜㅜ
혹시 프로세스 수나, 스레드 수에 연관이 있는걸까요?
프로세스와 스레드에 대한 작업을 안 해놓으면 디폴트로 몇개씩 생성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