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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서버 제작시 데이터 공유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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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Netty(네티)로 서버 제작중에있습니다.

 

클라1과 클라2가 대전게임을 할 경우

각 클라의 위치정보로 충돌판정을 해야하는데...

보통 어떤 구조로 처리가 진행되나요?

 

클라1의 핸들러1에 캐릭정보(위치,피,공격력 등...),

클라2의 핸들러2에 캐릭정보(위치,피,공격력 등...)를 담고 있을 때,

각 핸들러에서 캐릭터의 위치를 서로 주고 받아

공격이 수행될 경우에는 상대편의 핸들러로 수치를 넘겨 주어서 처리를 해야하는지...

 

혹은 하나의 핸들러에 클라1, 2의 정보를 모두 담아서,

하나의 핸들러에서 처리하는지...

 

보통 어떤 방식으로 데이터 처리가 진행되는지 궁굼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앱개발잼나 (1,45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14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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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좌표 x,y 라고 되어잇을떄

상대 캐릭터 좌표 x,y 의 거리를 서버에서 계산하는게 낫지않을까요?
summit (76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14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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