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구글 플레이에서 앱 검색하기

0 추천
android-market-api (https://code.google.com/p/android-market-api/) 를 통해 구글 플레이에서의 앱 정보를 검색하려하는데요.

AppsRequest appsRequest = AppsRequest.newBuilder()

                                            .setQuery(query)

                                            .setStartIndex(0).setEntriesCount(10)

                                            .setWithExtendedInfo(true)

                                            .build();

혹시 이 api 써 보신 분 계신가요? String query = "pname:<com.rovio.baba>"; 과 같이 쿼리를 입력해야 하는 것 같은데 리턴되는 정보가 empty 입니다. query="Angry Birds" 와 같이 하면 검색이 되는데 패키지 명으로 검색하려할 때는 리턴값이 없네요.. 패키지 명으로 해당 앱을 검색하고 싶은데.. 제가 쿼리를 잘못 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api 안쓰고 그냥 get방식으로 결과값을 얻어 올 수 있을 것도 같은데, 혹시 구글 플레이 검색 관련한 httprequest 프로토콜이 있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onori (530 포인트) 님이 2015년 9월 3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저 사이트 가서 사용법을 보니 패키지명으로 검색할 때는

String query = "pname:<com.rovio.baba>" 이게 아니라

String query = "pname:com.rovio.baba" 이렇게 해야할 것 같은데요.

<package>라고 쓴건 <> 이런 꺽쇠가 있어야 한다는 말이 아니라 그냥 패키지명을 적으라는 뜻일 겁니다

cc1232 (35,280 포인트) 님이 2015년 9월 3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