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려는 학생입니다
요즘 opengl 을 통해 obj 파일로 만든 모델을 렌더링 하려하는데 문제가 생기네요
obj 크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인듯 한데 모델리 로드되는중에 어플이 중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다 찾지 못해 결국 질문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1. 안드로이드 상에서opengl 의 obj 의 크기에는 제한이 있나요?
2. 모델을 로드할때 mtl 파일을 알려주는데 texturemanager.replacetexture 함수를 통해 텍스쳐를 넣어줘야 하는건가요?
너무 기초적인부분이라고 생각되더라도 꼭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