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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faceView로 게임제작중인데. 해상도별로 움직이는 속도를 일정하게 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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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에

이동 버튼이 있어서 케릭터를 맨왼쪽에서 부터 오른쪽까지 이동한다고 할때

오른쪽 버튼을 눌렀을때 케릭터.setX(케릭터.getX()+1) 이라고 코딩하면

왼쪽에서 오른쪽 끝까지 가는데

s5에선 10초가 걸린다면

태블릿 pc 에선 20초가 걸리는 현상이있습니다.

해상도가 다르더라도 서로같은 움직임을 구현하고싶은데..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5년 9월 23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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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택된 답변
비율로 계산하셔야죠 디바아스의 Width값을 가져올수 있으니 그걸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중견수 (5,600 포인트) 님이 2015년 9월 23일 답변
오호라 .. 답변감사드립니다 중견수님
GM.getDisplay_Width()/100 이런식으로 주니까 속도는 s5,태블릿pc,s3 에서 똑같아 졌습니다. s5 s3는 같은 시간에 도달하는데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다르게 도착하네요.. Thread.sleep(1)로 지연해주고 있는데 프레임 단위를 정해서 구현해야없어지는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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