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더 효율적인 기술들이 있겠지만, 시간도 기술도 없어서....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화면을
네트워크에 일정 시간마다 요청해서 데이터를 다시 받게끔 하려고하는데....
네트워크 한번 갔다오고 멈춰버리고마네요...;;;
Fragment의 onCreateView부분에서
onTempSearch();를 호출해서,
그 안에서 1초마다(테스트를위해서 빠르게해놨습니다) 네트워크를 요청해서 데이터를 받는 식으로 만드려고하는데....
딱 한번만 실행되고 죽어버리네요....ㅠㅠ
로그만 찍으면 반복이 잘되는데, 네트워크랑연결만하면 저러네요....ㅠ
아, 네트워크로 보내는건 또 잘되던데... 받는거만....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private void onTempSearch() {
mTask = new TimerTask() {
@Override
public void run() {
Log.e("TemperatureFragment", "불러오기");
searchTemps(PropertyManager.getInstance().getPrefSerial());
}
};
mTimer = new Timer();
mTimer.schedule(mTask, 0, 1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