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에서 노출되지 않는 일이 있어서
<uses-feature android:name="android.hardware.telephony" android:required="false" />
메니페스트 파일을 수정해서 마켓에 올렸다니 이번엔 반대로 테블릿에서만 검색되고
마켓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메니페스트 파일입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package="com.com.com"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NoTitleBar" android:versionName="1.0" android:versionCode="1" android:installLocation="preferExternal">
<supports-screens android:smallScreens="true" android:normalScreens="true" android:largeScreens="true" android:xlargeScreens="true" android:anyDensity="true" />
<!--<application android:icon="@drawable/app_icon"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debuggable="false">-->
<application android:icon="@drawable/app_icon"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allowBackup="false">
<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screenOrientation="portrait" android:launchMode="singleTask" android:configChanges="mcc|mnc|locale|touchscreen|keyboard|keyboardHidden|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uiMode|screenSize|smallestScreenSize|fontScale" android:name="com.com.com.comMainActivity">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VIEW"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BROWSABLE"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DEFAULT" />
</intent-filter>
<meta-data android:name="unityplayer.UnityActivity" android:value="true" />
<meta-data android:name="unityplayer.ForwardNativeEventsToDalvik" android:value="true" />
</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facebook.unity.FBUnityLoginActivity" android:configChanges="fontScale|keyboard|keyboardHidden|locale|mnc|mcc|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screenSize|smallestScreenSize|uiMode|touchscreen"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Translucent.NoTitleBar.Fullscreen">
</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facebook.unity.FBUnityDialogsActivity" android:configChanges="fontScale|keyboard|keyboardHidden|locale|mnc|mcc|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screenSize|smallestScreenSize|uiMode|touchscreen"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Translucent.NoTitleBar.Fullscreen">
</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facebook.LoginActivity" android:configChanges="keyboardHidden|orientation"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Translucent.NoTitleBar.Fullscreen">
</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facebook.unity.FBUnityDeepLinkingActivity" android:exported="true">
</activity>
<meta-data android:name="com.facebook.sdk.ApplicationId" android:value="\ xxxxxxxx" />
</application>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GET_ACCOUNTS"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READ_PHONE_STATE" />
<uses-sdk android:minSdkVersion="10" android:targetSdkVersion="21" />
<uses-feature android:name="android.hardware.telephony" android:required="false" />
<uses-feature android:glEsVersion="0x00020000" />
</manifest>
구글에서온 답변입니다.
먼저 애플리케이션은 매니페스트 파일 및 기기의 하드웨어와 기능으로 필터링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와 이동통신사, SIM 카드 장착 여부, 기타 요소에 따라 필터링됩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에 전화 기능(매니페스트 파일에 명시)이 필요하다면 Google Play는 이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대부분의 태블릿)에서는 이 앱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API 수준도 마찬가지입니다. 최소 API 수준 7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은 API 수준 6 이하만 지원하는 기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료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Google 사용자에 대한 배포 지원 국가의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