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NDK 오류 Opengles 함수 에 대해 질문합니다 [closed]

0 추천
안녕하세요 NDK로 Opengl Es 사용법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서 설정같은거 다 해주었는데도 이상하게 오류가 납니다. 기존 C++ 헤더파일 ( math.h , stdio.h 과 같은)은 잘 사용이 됩니다. 근데 Opengl ES의 함수 정의한 곳을 찾아가보면 함수 정의가 ' 아주 잘 ' 완벽하게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정말 이상하게... 빌드시 오류가 납니다 오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rror: undefined reference to 'glEnableClientState'
error: undefined reference to 'glVertexPointer'
error: undefined reference to 'glColor4f'
error: undefined reference to 'glDrawArrays'
error: undefined reference to 'glDisableClientState'
error: undefined reference to 'glLoadIdentity'

혹시 몰라서 Android.mk파일과 Application.mk 파일 내용을 올려봅니다.

 
//////////////////// Android.mk ///////////////////////////

LOCAL_PATH := $(call my-dir)

include $(CLEAR_VARS)

LOCAL_MODULE    := Test
LOCAL_SRC_FILES := Test.cpp
LOCAL_LDIBS :=-lGLESv1_CM -ldl -llog

include $(BUILD_SHARED_LIBRARY)

///////////////Application.mk ///////////////

APP_PLATFORM := android-17
APP_ABI := armeabi armeabi-v7a
APP_STL := stlport_static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빌더 버전이랑 안드로이드 플랫폼 버전도 맞췄습니다.
질문을 종료한 이유: 찾았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2월 3일 질문
2016년 2월 3일 closed
...